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도심 속 윈터랜드”…'포석호' 팝업스토어 눈길

      [앵커]성탄절을 앞두고 전국 거리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연말 분위기를 돋구는데요. 포스코가 자체 캐릭터를 활용해 강남구 포스코센터에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을 조성해 시민들의 눈길을 끕니다. 김효진 기잡니다.[기자]거대한 흰색 곰 동상과 설원을 주제로 한 공간이 건물 한가운데 꾸며져 있습니다. 포스코가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 조성한 ‘석호의 윈터랜드’.“포스코의 대표 캐릭터, 뉴미디어그룹 사원 포석호가 근무하는 포스코센터에 눈이 내린다”는 포석호의 엉뚱한 상상이 현실이 됐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포스코센터..

      산업·IT2023-12-21

      뉴스 상세보기
    • 포스코, 캐릭터 포석호 활용 도심 속 윈터랜드 오픈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스코가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포스코센터 1층에서 포석호 캐릭터를 활용한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포석호는 포스코가 2021년 10월 탄생시킨 포스코의 대표 캐릭터로 무거운 철강 기업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은 세대에게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곰인형을 형상화했다.   포석호는 현재 포스코 뉴미디어그룹 사원으로 근무한다는 세계관 속에 SNS 콘텐츠로 적극 활동 중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8일 기준 6만 명에 달한다.   이번 팝업..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 포스코, 포석호·판타스틸로 2030세대 공략

      [앵커] 포스코가 2030세대를 겨냥해 철강에 대해 친근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곰인형 콘셉트 캐릭터 '포석호'를 론칭했습니다. 여기에 게임과 철강을 콜라보한 캠페인 '판타스틸'까지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끌며 포스코 이미지 제고에 한 몫하고 있는데요. 김효진 기잡니다.   [기자]포스코 철강제품이 게임 속 판타지와 만났습니다.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 영상은 포스코가 넥슨과 콜라보해 만든 '판타스틸'.포스코가 올해 포항제철소 1기 설비 종합준공 50주년을 맞아 제작한 디지털 애니메이션 영상입..

      산업·IT2023-10-27

      뉴스 상세보기
    • 포스코, 국제PR협회 ‘골든 월드 어워즈 2022’ 소셜미디어 부문 수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포스코는 국제PR협회(IPRA)가 주관한 ‘골든 월드 어워즈 2022’ 소셜미디어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골든 월드 어워즈’는 전 세계 1,000여 명의 PR 전문가를 회원으로 두고 있는 국제PR협회가 매년 환경,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신상품 론칭 등 30여 개 부문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어워드이다.   특히 PR 관련 어워드 중 유일하게 지역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전 세계 브랜드들이 참여해 경쟁하기 때문에 ‘PR..

      산업·IT2022-08-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포석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포석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