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흥국생명, 고객 소통채널 ‘톡톡패널단’ 진행

      [서울경제TV=최재영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6일 소비자중심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채널인 ‘톡톡패널단’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톡톡패널단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진행중인 소통채널이다.이번 톡톡패널단은 흥국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부, 자영업자 그룹과 직장인 그룹으로 나눠 토론을 진행하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패널단은 먼저 현재 판매중인 상품에 대한 의견과 개선점 등을 공유하고 신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모바일 창..

      금융2023-12-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톡톡패널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톡톡패널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