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 라이브 방송 채널 강화

      상상력을 키워주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네이버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월 18일 1만 여명의 유저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했으며, 가장 주력 상품인 크림팡 팩트가 좋은 인기를 누렸다. 더불어 신학기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브 방송 중 할인 혜택도 전했다.   코코힐리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할 계획이며, 라이브 방송 중 파격적인 혜택으로 커머스 플랫폼을 적..

      S문화2021-02-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코코힐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코코힐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