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 라이브 방송 채널 강화

S문화 입력 2021-02-19 14:41:05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코코힐리]

상상력을 키워주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네이버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2181만 여명의 유저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했으며, 가장 주력 상품인 크림팡 팩트가 좋은 인기를 누렸다. 더불어 신학기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브 방송 중 할인 혜택도 전했다.

 

코코힐리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할 계획이며, 라이브 방송 중 파격적인 혜택으로 커머스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코힐리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소스 라이브에서는 기획 라이브로 설 연휴 중 메인 방송에 일주일 내내 노출되어 2만명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매주 진행되는 소스라이브에서도 코코힐리의 다양한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코힐리는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코코TV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미션을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상상이 뿜뿜이라는 테마로 아이들의 창의성을 길러주는 콜라보 코코초이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상현실증강카드 옥타곤 4D카드를 비롯해, 루나스토리의 톡톡차트 등 타겟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코코힐리는 배우 이윤지와 딸 라니가 함께 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현재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드로, 단순히 바르는 것뿐만이 아닌 제품과 놀이를 융합하여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추구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