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햇반, Z세대 저격으로 美 ‘머큐리 어워즈’ 마케팅 부문 3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이 미국 ‘머큐리 어워즈 2023/2024’에서 프로모션/마케팅 카테고리 내 ‘Z세대 오디언스(Gen-Z Audience)’ 부문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38회째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 사에서 주관한다. 홍보물의 창의성, 효과성, 퍼포먼스 등을 기준으로 출품작을 평가하며 이번 어워즈에는 전 세계 12개국에서 약 400여 개의 작품이 출품됐다.앞서 햇반은 지난해..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침튜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침튜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