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치킨플러스, 맵짠·단짠 치킨 ‘치플윙봉’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플러스가 윙·봉에 핫쵸킹, 간장맛을 더한 신메뉴를 선보인다.치킨플러스는 닭 인기 부위인 윗날개와 아랫날개에 새로운 맛을 더한 ‘치플윙봉’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핫쵸킹은 베트남 고추를, 간장맛은 특제 간장소스를 사용했다. 신메뉴는 1인 메뉴로도 선보인다. 가격은 치플윙봉 1만3,900원, 1인 메뉴 9,900원이다./dalove@sedaily.com

      산업·IT2021-07-29

      뉴스 상세보기
    • 치킨플러스, 치킨 등갈비 메뉴 ‘백립콤보’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치킨 프랜차이즈 닭의 등갈비를 활용한 ‘백립콤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백립콤보’는 1.3kg 이상 닭에서 2.5% 비율을 차지하는 등갈비를 메인으로 활용한 메뉴다. 등갈비는 닭 등 부위 뼈에 붙어있는 갈빗살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등갈비와 봉으로 구성됐으며 부위 별 다른 레시피를 적용했다. 등갈비 부분은 오리지널 버팔로윙의 맛을, 윙과 봉에는..

      산업·IT2021-06-01

      뉴스 상세보기
    • 치킨플러스, 日 도쿄에 첫 가맹점 오픈…글로벌 진출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킨플러스가 일본 도쿄 오쿠보에 첫 가맹점을 오픈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총 4개국에서 한국 치킨의 맛을 소개하게 됐다.  치킨플러스는 2016년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 떡볶이 등과 결합한 가성비 메뉴를 경쟁력으로 브랜드를 론칭, 1년 만에 국내 100호점을 달성하고 올해는 550호점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외에서는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 진출에 연이어 성공하면서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IT2021-01-13

      뉴스 상세보기
    • 치킨플러스, 코로나에도 25개 매장 확장…글로벌 사업 속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돕는사람들 베트남 현지 법인 바른 비나(BARUN VINA)가 베트남 껀터(Can Tho)에 치킨플러스 30호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베트남 첫 가맹점을 연 치킨플러스는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올해에만 베트남에 25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 이로써 호치민, 다낭, 껀터 등 베트남 남부 3개 직할시로 사업을 확장했다. 베트남 이외에도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 해외 매장을 지속적으로 개점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치킨플러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

      산업·IT2020-12-29

      뉴스 상세보기
    • 탑브릿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소비자친화브랜드 수상

      ㈜탑브릿지(대표이사 소현철)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탑브릿지는 2018년 12월 설립된 회사로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과 영업대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문가 그룹이이다. 가맹본사 설립부터 메뉴 및 인테리어 등 브랜드 콘셉트, 홍보마케팅,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맹점 영업대행까지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사로는 현재 두끼떡볶이, 피자알볼로, 양키캔들 등을 비롯한 ..

      S생활2019-11-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치킨플러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치킨플러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