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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중국 광군제서 130억 매출 달성 쾌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양식품은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약 13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기존 최고 매출이었던 지난 2021년 110억원에 비해서도 19%나 상승한 수치다. 알리바바와 징동에서 80억원, 숏폼 커머스 플랫폼 도우인과 콰이쇼우, 공동구매 채널인 핀둬둬 등 신규 플랫폼에서 50억원어치가 판매됐다.   불닭브랜드를 비롯해 삼양브랜드, 짜짜로니 등이 매출을 견인했다. 아울러 광군제 기간 중국 한정 제품인 '양념치킨불닭..

      산업·IT2023-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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