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풀무원, ‘지구식단’ 론칭 1년간에 매출 430억 달성…대체육 불고기 143%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풀무원식품은 ‘지구식단’이 정식 론칭 이후 1년간 약 43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2021년 3월 식물성 지향 식품 선도 기업 선언 이후 국내외로 식물성 대체육 및 식물성 단백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8월 론칭한 ‘지구식단’을 중심으로 전사 핵심 사업인 지속가능식품 사업을 본격 전개하고 있다. 기존 제품인 식물성 텐더, 두부면 등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리뉴얼하고 냉동만두, 볶음밥까지 선보이며 제품을 확..

      산업·IT2023-08-29

      뉴스 상세보기
    •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서 설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풀무원은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온라인몰로 친환경 농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지속가능한 수산물, 동물복지, 비건, 식물성 단백질 등을 다수 선보이며 지속가능식품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오는 22일까지 이어지는 ‘#풀무원’ 설 프로모션에서는 풀무원식품, 올가,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풀무원로하스 등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다..

      산업·IT2023-01-10

      뉴스 상세보기
    • 풀무원, 마켓컬리서 ‘지구식단’ 기획전…“지속가능식품 알려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풀무원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의 확산을 위해 온라인몰 마켓컬리서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1주간 ‘풀무원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구식단 기획전은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지구식단 주요 제품에 관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풀무원이 최근 시작한 지구식단 캠페인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와 함께 나의 건강과 지구 환경을 위한 지속..

      산업·IT2022-10-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속가능식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속가능식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