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 신제품 2종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웅진식품은 ‘이온더핏 제로’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제로 이온음료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밸런스’와 ‘액티브’로 구성됐으며 무설탕 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이온더핏 제로 밸런스’는 기존 로우 칼로리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첨가해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됐다. ‘이온더핏 제로 액티브’는 비타민B를 담은 제품으로 ‘나이아신’이 하루 권장량의 300% 함유됐다.   이온더핏 신제품 2종은 모두 500ml ..

      산업·IT2023-04-06

      뉴스 상세보기
    • 롯데마트, PB ‘오늘좋은’ 흥행…1등 상품 배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마트는 지난 3월 16일 론칭한 마스터 PB(자체 브랜드) ‘오늘좋은’이 1등 상품을 배출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가 ‘그로서리 1번지’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PB 전문MD(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 협업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신선과 가공식품, 일상용품, 그리고 회전율이 높은 생활 잡화의 PB 브랜드를 통합한 마스터 PB 브랜드다.  롯데마트가 론칭한 ‘오늘좋은’의 PB 상품들이 각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

      산업·IT2023-04-05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광고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 광고를 통해 제로 칼로리라는 제품 특성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산업·IT2023-03-16

      뉴스 상세보기
    • 코카콜라,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코카콜라사는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

      산업·IT2023-03-13

      뉴스 상세보기
    • 웅진식품, 티즐 신제품 2종 출시…제로 라인업 확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웅진식품은 블렌딩티 ‘티즐’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이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티즐 오리지널 2종, 티즐 제로 3종, 티즐 스파클링 2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3-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로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로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