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 U+ 키즈토피아, AI 자연탐사 콘텐츠 ‘지구사랑탐사대’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서비스 ‘키즈토피아’에서 AI 안내원과 함께 동식물 200여 종을 생생하게 탐험해 볼 수 있는 생태체험학습 콘텐츠 ‘지구사랑탐사대’를 선보인다.지구사랑탐사대는 지난 1월 동아사이언스와 체결한 ‘메타버스 체험형 콘텐츠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의 첫 결과물이다.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AI 기술인 익시(ixi)를 활용, 기존 오프라인 체험 학습 콘텐츠를 메타버스 환경에 구현했다. 도시, 산, 바다 등 다양한 자연환경은 물론이고 시간과 계절에 ..

      산업·IT2024-04-24

      뉴스 상세보기
    • 이통3사, ‘AI 에이전트’로 미래 겨냥…AI 수익화 기대

      [앵커]국내 이동통신사들이 인공지능(AI) 에이전트 개발에 나서고 있습니다. 정해진 업무만 수행하는 챗봇을 넘어 한 단계 진화한 챗 에이전트를 선보인 건데요. ‘AI 비서’ 서비스로 B2B 사업 확장에도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윤혜림 기자입니다.[기자]‘TV가 나오지 않는다’고 입력하자 고객 정보를 토대로 오류 발생 위치와 원격 진단 등 해결방법을 제시합니다.LG유플러스가 개발한 ‘U+상담 에이전트 서비스’입니다.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AI 기술인 ‘익시(ixi)’ 기반의 AI 에이전트 플랫폼을 공..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LG U+, AI 활용한 청년요금제 광고 ‘좋은 광고상’ 수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업계 최초로 AI가 만든 소스로 제작한 ‘유쓰(Uth) 청년요금제’ 광고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2회차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이다.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이번에 디지털 부문에서 수상한 ‘유쓰 청년요금제’ 광고는 시나리오부터 이..

      산업·IT2024-03-08

      뉴스 상세보기
    • "AI가 승부 예측"…LG유플, AI 브랜드 ‘익시’ 공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AI가 승부를 예측하는 시대까지 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늘(25일) AI 브랜드 '익시'를 공개하고 스포츠 승부예측부터 콘텐츠 추천까지 다양한 AI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는데요. 김수빈 기자입니다.[기자]LG유플러스가 오늘(2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AI 서비스 통합브랜드 '익시'를 공개했습니다.익시는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돕는 AI 서비스라는 뜻으로, 일상을 즐겁게 돕는 친구 같은 AI 플랫폼을 만드는 게 목푭니다. 앞으로 출시되는 LG유플러스의 다양한 B2C-B2B 서비스에 표기될 예정입니..

      산업·IT2022-10-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AI가 승부 예측”…LG유플, AI 브랜드 ‘익시’ 공개

      SEN 경제라이브

      2022-10-26 (수) 09:3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익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