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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형욱 SK E&S 사장 “미래 에너지 사회 현실적 대안 만드는 SUPEX 회사 될 것”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K E&S가 2024년 신년사를 통해, 4대 핵심사업간 상호 보완적 시너지 강화로 전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그린 에너지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추형욱 SK E&S 대표이사 사장은 2일 신년사에서 최근의 급변하는 경영 환경을 언급하며 “SK E&S는 지금까지 숱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온 패기와 성공의 DNA를 갖고 있는 만큼, 구성원 모두가 똘똘 뭉쳐 2024년을 SUPEX Company에 한 발 더 다가가는 성공의..

      산업·IT2024-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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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코홀딩스, 기업시민 여정 담은 스토리북 발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포스코홀딩스가 기업시민 경영이념 선포 5주년을 맞아 ‘기업시민 포스코 5년 스토리북’을 발간한다.   11일 포스코홀딩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기업시민 포스코 5년 스토리북은 ‘기업시민 포스코 5년의 여정, 존경받는 100년 기업을 향한 가치’를 주제로 지난 5년의 성과와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포스코그룹의 미래 발전 방향을 담고 있다.   포스코홀딩스는 그룹 임직원은 물론 ESG 경영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또는 기업 관계자 누구나 기업시민의 의미와 선포 배경,..

      산업·IT2023-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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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 구성원 역량 강화 플랫폼 ‘mySUNI’ 이해관계자에 개방…“미래인재 육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K그룹은 구성원 역량 강화 플랫폼 써니(mySUNI)가 대학, 협력사 등 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자체 인프라를 개방해 미래인재 육성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출범 이후 사내 구성원의 성장과 그룹 ‘딥 체인지’(Deep Change)의 촉진제 역할을 수행해 온 써니가 외부 인재 육성 및 동반성장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 본격 나서는 것이다.   12일 SK에 따르면, 써니는 이날 서울 종로구 소재 그랑서울 써니 행복캠퍼스에서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

      산업·IT2023-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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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전KPS, 이해관계자와 소통 ‘강화’…SNS 4개 채널 신규 오픈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발전설비·정비 전문회사 한전KPS는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4개 SNS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한전KPS는 2월 초, 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4개 공식 채널을 새롭게 개설해 한 달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친 후 이번에 공식 오픈했다.   한전KPS의 4개 SNS 채널은 ‘한전KPS Storyroom’이라는 공통 브랜드로 콘텐츠의 일관성을 높여 메시지 신뢰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산업·IT2023-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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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현대, ‘폭넓은 소통’ 강화…“온라인 채널 확대”

      HD현대는 직원·고객·협력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상호 소통 확대를 위해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최근 자체 콘텐츠를 확대하고, 쉽고 재미있는 소통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 ‘블루톡’을 정식 오픈했다.   블루톡은 현대오일뱅크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사보·보도자료·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을 아우르며, 영상 위주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자체 미디어 플랫폼이다.   블루톡에는 친환경 신사업 뉴스·임직원 영상 공모전 수상작·사내 댄스동아리 3인이 출연하는 ..

      산업·IT20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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