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토커' 4기 출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지난 26일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4기째를 맞는 '이지 토커’는 이번에 21명으로 확대 모집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참석해 21명의 고객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이어 고객패널 ‘이지 토커’의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와 금감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금융2023-04-27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기 모집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KB국민카드가 고객 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4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이슈 ▲제도개선 요청 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국민카드의 고객 패널 제도다.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지원 신청 가능하며, 이달 중 심사를 거쳐 패널로 활동할 고객 2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조사 참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별도 선정한다.패널로 선정된 고객..

      금융2023-04-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이지토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이지토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