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4기 모집

금융 입력 2023-04-03 15:40:55 김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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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B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KB국민카드가 고객 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4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이슈 ▲제도개선 요청 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국민카드의 고객 패널 제도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지원 신청 가능하며, 이달 중 심사를 거쳐 패널로 활동할 고객 2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조사 참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별도 선정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및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신속민원처리제도, 신상품과 서비스 집중 모니터링, 제도개선 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민원 사전예방제도 및 감축대책 방안을 운영중에 있다”며 “이번에 선정된 ‘이지 토커’를 통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금융소비자보호에 진심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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