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가전서비스 산업 최초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5일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만 선정된다. 서비스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모두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 선정된다.삼성전자서비스는 ?..

      산업·IT2023-05-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원격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원격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