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PC 던킨도너츠, ‘우유 도넛’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지난 1월 출시한 ‘우유 도넛’이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던킨도너츠는 ‘우유 도넛’의 인기 비결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과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점을 꼽았다. 여기에, 기존 링도넛 대비 15% 커진 크기와 아이들도 먹기 좋은 우유 베이스의 도넛이라는 점 역시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던킨도너츠의 ‘우유 도넛’은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2종으로 구성..

      S생활2021-03-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우유도넛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우유도넛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