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워홈, ‘온더고’ 실적 호조…“냉동 간편식 시장 공략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아워홈이 2019년 출시한 냉동 도시락 브랜드다. 한 끼 식사용으로 충분한 양, 우수한 맛과 식감, 조리 및 보관 편의성을 강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인 가구 확산과 집밥 트렌드 등의 영향을 받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워홈은 온더고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산업·IT2022-03-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온더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온더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