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림, HMR 강드라이브…올해 신제품만 38종

      [앵커]하림이 ‘닭고기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HMR시장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올해만 40종에 가까운 신제품을 쏟아냈는데요. 폭 넓은 제품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본격적인 점유율 확장에도 나설 전망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하림이 가정간편식 HMR 사업 확대에 본격 드라이브를 걸고 있습니다.하림은 2021년 10월 HMR 브랜드 ‘The 미식(더미식)’을 론칭했는데, 3년차인 올해만 총 38종의 신제품을 쏟아냈습니다.올해 초 상온 국물요리를 대거 출시하고, 지난 3월 멜팅..

      산업·IT2023-10-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어린이라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어린이라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