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백화점면세점, ‘2022 앤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2022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3년 연속 그랑프리(최우수상)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산업 시상식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가상 현실 면세점'을 구축하고, NFT를 활용한 아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

      산업·IT2023-0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트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트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