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토리버치, 토끼 캐릭터 '리바' 적용 캡슐 컬렉션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가 토끼 캐릭터 ‘리바(REVA)’를 포인트로 한 ‘루나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토리버치는 행운과 기쁨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함께 모자이크 느낌으로 표현한 토끼 캐릭터 ‘리바’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삼았다. 토끼의 전체 실루엣 뿐 아니라 귀의 형태를 특징 잡아 프린트, 자수, 패치 등으로 다양하게 아이템에 적용했다.크림,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된 캐시미어 래빗 카디건, 레드 컬러와 흰색 토끼의 디자인을 적용한..

      산업·IT2023-01-03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와디즈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디자인 ▲성능 ▲공간성 등 높은 상품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마련했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업무(Working) ▲힐링(Healing)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위생(H..

      산업·IT2022-10-21

      뉴스 상세보기
    • 떡볶이집 창업 브랜드 ‘미월당’,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 오픈 발표

      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외식 아이템이다.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될수록 아이템 간의 내부 경쟁이 치열해지고 소비위축 등으로 수익이 떨어지면서 떡볶이전문점도 무조건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상황이다. 관건은 얼마나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미월당’은 차별화된 떡볶이전문점의 가치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며 ..

      S생활2021-05-31

      뉴스 상세보기
    • 브라운돈까스, 원팩 시스템 구축 운영

      최근 신규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가 초보 창업자들이 안정적이고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팩 시스템은 개발부터 제조, 생산, 팩킹, 물류, 조리 등 모두 당일 손질 및 제조하여 매장으로 반제품을 공급해 주는 방식이다. 따라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브라운돈까스 관계자는 ..

      S생활2021-05-26

      뉴스 상세보기
    • 인테리어, 메뉴, 창업 방향성을 설정한 ‘감성커피’ 운영 전략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30세 미만 창업자의 창업기업이 전년 대비 18.7%나 늘어났다. 창업시장에 본격적으로 ‘젊은 사장님’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는 현실을 보여준다.편견일 수도 있지만 젊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신선하고 새로운 도전에 흥미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 다른 한편으로는 모험이나 실험정신이 강한 이들이 성향적으로 잘 맞는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택하기도 한다. 그런 측면에서 감성커피의 운영 전략과 브랜드 콘셉트는 요즘 증가하는 젊은 창업자들과 잘 맞아떨어진다.커피전..

      S생활2021-04-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이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이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