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F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떼는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다.이번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인 ‘토닝 캡슐 토너’와 ‘토닝 컨센트레이트’에 이은 3번째 바이탈C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사과에 함유된 비타민C의 70배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 원료와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

      산업·IT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LF 아떼, 100% 종이 소재 패키지 '그린 그린밤' 개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100% 종이 소재의 패키지로 된 멀티밤 '그린그린밤'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린그린밤'은 기존 화장품 용기의 한계였던 플라스틱 용기를 뛰어넘는 100% 생분해 되는 종이로 제작된 '페이퍼 멀티 밤'으로, 종이 원단을 제품과 패키지 모두에 활용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촉촉한 밤 텍스처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입술 뿐만 아니라 보습이 필요한 신체 어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

      산업·IT2023-04-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