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BI저축은행, 수어 상담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SBI저축은행이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SBI저축은행은 청각·언어장애 고객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고객센터에 수어 상담용 영상전화(씨토크 전화기)를 구비하고, 수어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이를 통해 청각·언어장애 고객들은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고, 070 영상통화, 카카오톡 페이스톡 영상통화로 각종 사고 신고, 예금, 적금, 체크카드 문의 등 금융 업무 전반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게 ..

      금융2024-04-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씨토크전화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씨토크전화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