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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클로이, 동남아시아 골프장 누빈다…1,200대 공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최근 골프서비스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2년간 1,200여 대의 안내·배송 로봇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약 280억 원 수준으로, 해외 단일 공급처 매출로는 최대다.앞서 지난해 7월 양사는 ‘해외 골프시장 확대 및 로봇사업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골프장 운영 솔루션사업자인 스마트스코어는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필리핀·대만 등 동남아 6개국 골프장 사업 진입과 차별화를 위해 LG전자의 차별화된 로봇 솔루션에 주목했다.&nbs..

      산업·IT2024-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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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스포츠, 스마트스코어와 MOU…아마추어 대회 연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네이버 스포츠가 스마트스코어와 ‘2022 전국 지역별 아마추어 골프 리그’ 개최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플랫폼으로, 골프장 IT 솔루션과 O2O 골프 서비스를 시작으로 골프 부킹, 투어, 보험, 용품, 매거진, 의류 등 골프 전 분야에 걸쳐 골프 산업을 주도하고 있다.이번 업무 협약은 향후 네이버 N골프와 스마트스코어 간의 신규 사업 발굴 및 신규 서비스 추진을 위해 체결됐다. 지역별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골프..

      산업·IT2022-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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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케이슨, 스마트스코어 ‘썸머 골프 페스타’ 참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이 27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에서 진행하는 ‘썸머 골프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5월 9일부터 스마트스코어와 함께 진행하는 ‘썸머 골프 페스타’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진심 골퍼’들을 위해 준비한 맥케이슨의 첫번째 여름 골프 축제로 하이앤드 골프 클럽 브랜드 ‘마제스티’, 골프 멀티 스토어 ‘퍼플핀’, 피팅샵 ‘피노핏’, ‘골프매거진’ 및 ‘..

      산업·IT2022-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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