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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앤컴퍼니,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차량용 배터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행사다.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뒤, 브랜드별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 총 7개 항목을 가중 적용해 산출한 MBI(Master Br..

      산업·IT2024-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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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리·테무에도 예외 없이 국내법 적용…정부 "소비자 피해 막겠다"

      [앵커]한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알리 익스프레스·테무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소식, 그간 계속해서 전해드렸는데요. 정부는 중국 이커머스로부터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를 방지하고, 국내 납품업체가 역차별을 겪지 않도록 하겠다는 대응책을 내놨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   [기자]공정거래위원회는 오늘(13일) '해외 온라인 플랫폼 관련 소비자 보호 종합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해외 직구가 크게 늘면서 소비자 피해와 국내 플랫폼 역차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자, 정부가 칼을 빼 든 겁니다. ..

      산업·IT2024-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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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손보험간소화 업권 첫 논의…넘어야 할 ‘산’ 여전

      [앵커]무려 14년 만이죠. 국회 상임위조차도 넘지 못했던 실손보험청구간소화 법이 지난해 10월 드디어 국회를 통화했는데요. 이제 어디서, 어떻게 실행할지만 남겨둔 상황입니다. 올해부터 금융당국과 보험업권, 의료계 등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관련 논의를 시작하는데요. 분위기는 그렇게 순조롭지만은 않은 듯합니다. 관련 내용 김도하 기자와 함께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자]안녕하세요. [앵커]실손보험 간소화법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요. 이게 어떤 법이고 만들어진 배경은 뭔가요. [기자]네..

      금융2024-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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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청정원, 2023 제9회 브랜드고객만족도 간장·고추장 부문 1위 영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대상은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과 장류 브랜드 ‘순창’이 2023 제9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시상식에서 간장 및 고추장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는 매년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올해는 국내 소비자 300..

      산업·IT2023-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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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카스’, TV광고 공개…“인간미 넘치는 스토리에 집중”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광고 영상은 직장 상사와 함께하는 경직된 저녁 식사 자리로 시작된다. 이내 ‘짠’하며 경쾌하게 부딪히는 카스 잔과 함께 ‘오늘 이 시간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까?’라는 내레이션으로 어색함이 풀어진 분위기 속에 좀 더 친숙해진 관계를 보여준다. 전통적으로 맥주업계에서는 강렬한 ‘빅모델’을 내세워 제품의 맛과 특성에 포커스 된 맥주 광고들이 주를 이뤘다. 하지만 카스는 친근한 일상 소재로 감동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광고를 전개했다.특히..

      산업·IT2023-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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