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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자 30만명 돌파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롯데카드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지원 플랫폼 '셀리(Selly)'의 가입자가 누적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셀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전 카드사 매출·입금내역은 물론 현금과 배달매출까지 한번에 조회 가능하다.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가맹점 운영을 돕는 서비스도 탑재했다. 또 법률상담, 경정청구, 비급여 의료비 할인,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롯데카드는 할인율·대상·기간 등을 원하는..

      금융2024-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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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카드 "셀리서 세금 조회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사업자 환급’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우선 이달 31일까지 셀리 사업자 환급 서비스로 예상 환급액을 최초로 조회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LG전자 김치냉장고 3대를 증정한다. 예상 환급액을 조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 세금 환급을 신청하면 환급 수수료 2%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셀리의 사업자 환급은 개인사업자가 직접 종합소득세 경정청구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청청구란 사업자가 과..

      금융2023-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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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카드 "개인사업자면 '셀리'서 더 낸 세금 돌려드려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지엔터프라이즈와 제휴해 더 낸 세금을 돌려주는 ‘경정청구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한다고 3일 밝혔다.경정청구는 사업자가 과오 납부, 과다 납부한 세액에 대해 과세관청에 환급을 요청하는 제도로, 신고기한으로부터 5년 이내면 환급 요청할 수 있다.롯데카드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경영관리 자동화 서비스 ‘비즈넵’ 운영사 지엔터프라이즈와 협업해 간편한 인증만으로 빠르게 환급액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는 경정청구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였다...

      증권2023-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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