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스트코로나 시대, 설계 트렌드 반영한 새 주거상품 관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로나 팬데믹이 1년 이상 지속되자 휴식이 최대 목적이었던 주거공간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해외 여행길이 막혀있는 데다 국내 여행은 물론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공간조차도 마음 편히 다닐 수 없게 되면서 운동, 여가 등 외부 시설을 통해 했던 일들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공간 조성에 나선 것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팬데믹발 홈데코 열풍은 인테리어 및 가전 등 실내 공간과 관련된 제품 매출 급증으로 이어졌다.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3~4월 매출 분석한 결과를 보면 프리미엄..

      부동산2021-06-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설계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설계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