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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화려함·신남’에 열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을 호소하는 ‘코로나블루’가 사회적인 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생기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생겨났습니다. 전보다 더 화려하고, 더 신나는 것에 소비자들이 열광하며 이를 통해 우울감을 해소하는 겁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빨강 파랑 초록, 형형색색 원색의 옷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최근 패션업계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내놓은 화려한 상품입니다CJ ENM 오쇼핑부문 패..

      산업·IT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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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물산 패션, 지속가능기업 선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99개 협력회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패션산업의 지속가능성 증진이라는 공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투명한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협력사와 함께 서약서를 작성했다. 또 RDS를 사용한 3WAY 구스다운 코트, 푸퍼다운과 환경 오염 유발 물질 원단 사용을 축소하는 차원에서 생분해 소재를 활용한 다운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산업·IT2020-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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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돌 빈폴, 한국색 입고 세계 누빈다

      [앵커]삼성물산 대표하는 캐쥬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빈폴은 앞으로의 30년을 위해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한국적 색채와 현대적 감각을 더해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다는 포부인데요.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올해 30주년을 맞은 빈폴이 새 옷을 갈아입었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건 한글 로고입니다.  ‘ㅂ,ㅍ’ 등의 자음에 체크 패턴을 활용했는데, 한국적인 멋을 더한 겁니다. 가장 ..

      산업·IT2019-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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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돌 빈폴, 한국색 입고 세계 누빈다

      [앵커]삼성물산 대표하는 캐쥬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빈폴은 앞으로의 30년을 위해 패션업계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해 한국적 색채와 현대적 감각을 더해 젊은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한다는 포부인데요.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올해 30주년을 맞은 빈폴이 새 옷을 갈아입었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건 한글 로고입니다.  ‘ㅂ,ㅍ’ 등의 자음에 체크 패턴을 활용했는데, 한국적인 멋을 더한 겁니다. 가장 ..

      산업·IT2019-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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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라스테이, 패션 브랜드 '빈폴'과 콘셉트룸 선봬

      빈폴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콘셉트룸은 빈폴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 문양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 그린 컬러가 특징이다. 객실뿐 아니라 호텔 곳곳에서도 빈폴 콘셉트를 살렸다. 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산업·IT2019-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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