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불경기·고물가 장기화에 가성비 위스키가 뜬다

      [앵커]코로나19 팬데믹 이후로 알코올 도수가 높은 위스키에 음료나 시럽 등을 넣어 개성있게 즐길 수 있는 ‘믹솔로지’가 유행했는데요. 위스키를 즐기는 연령층도 낮아지고, 고물가 현상도 장기화 되면서, 유통업계는 가성비 좋은 위스키들의 라인업을 늘리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 [기자]팬데믹 당시 단체 모임이 어려워지자, 위스키를 집에서 혼자 즐기는 ‘홈술’ 문화가 싹텄습니다. 이후에도 취향에 따라 술에 음료나 시럽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이어지고, 이를 즐기는 연령층도 낮아지면..

      산업·IT2024-04-08

      뉴스 상세보기
    • 코카-콜라사,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코카-콜라사는 ‘캐나다 드라이’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탄산의 청량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믹솔로지 및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음료 및 주류와 함께 곁들였을 때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품 단독으로도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캐나..

      산업·IT2024-03-05

      뉴스 상세보기
    • GS25, 일식당 쿠시마사 하이볼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일본식 튀김 오마카세 식당 쿠시마사와 손잡고 △쿠시마사원모어하이볼 △쿠시마사원모어유자소다 2종(이하 쿠시마사 칵테일)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쿠시마사 칵테일은 지식재산권(IP) 사용 계약을 통해 쿠시마사 식당에서 판매하는 주류의 제조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한 상품이다.   이 같은 주류의 출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마리아주(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의 궁합)와 믹솔로지(mix와 technology가 결합된 신조어로 술과 음료를 혼..

      산업·IT2023-01-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믹솔로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믹솔로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