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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무스탕 판매량 숏패딩보다 159%↑"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올겨울 국민 아우터로 무스탕이 떠오르고 있다.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무스탕 판매량이 숏패딩보다 159% 더 많았다고 31일 밝혔다.무스탕 거래액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으며 무스탕 조끼는 110% 늘었다.올해도 '세기말 패션(Y2K)‘ 트렌드의 연속으로 숏패딩이 여전히 유행이지만 무스탕이 그 인기를 뛰어넘은 셈이다.무스탕은 당초 가격대가 높아 40~50대 중년층이 즐겨 입는 외투였다.하지만 최근에는 영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산업·IT2024-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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