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삼성전자가 파리 오트쿠튀르(Haute couture)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해당 제품은 12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일에 진행할 예정이다.또한,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도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100대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가격은 225만5,000원이다...

      산업·IT2022-11-28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메종 마르지엘라' 탑재한 '갤럭시 Z플립4' 공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플립4'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삼성전자는 갤럭시 Z플립4에서 파리 오트쿠튀르(Haute couture)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와 협업해 갤럭시 스마트폰의 핵심 가치인 개방성을 토대로 독창적인 디자인 가치를 재해석했다.'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솔리드 화이트(Solid White)'를 채택했다.또한 내부 디자인을 외부로 노출시킨 듯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데코르티크(Deco..

      산업·IT2022-11-09

      뉴스 상세보기
    •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 오픈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그 이후 태어난 Z세대) 사이에서 '플렉스(Flex)' 문화가 확산되면서 2030세대가 명품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는 과거 스테디 명품 브랜드와는 차이를 보인다. 클러치, 지갑과 같은 활용도가 높은 SLG(Small Leather Goods) 중심의 아이템들에 주력하는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명 독일군 스니커즈로 불리는 ..

      S문화2020-07-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메종마르지엘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메종마르지엘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