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뚜기, '핫'한 소스 인기에 매운소스 라인업 강화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고물가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스 시장은 그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간한 ‘소스류 세분시장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소스류 생산액은 2016년 1조 6,584억원에서 2020년 2조 296억원으로 22.4% 신장했다.현재 약 3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소스 시장에서 제일 인기는 ‘매운맛’ 소스다. ‘맵부심(매운맛을 잘 먹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매운 음식에 열광하는 소비자가 많이 늘었다.최근..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파리바게뜨가 8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 내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모든 참여 고객에게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또는 3,000원 혜택 쿠폰 △1만 3,000원 이상 구매 시 2,000 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또한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산업·IT2023-07-31

      뉴스 상세보기
    • 라홍방 마라탕, 신메뉴 ‘마라군만두’ 출시

      마라탕 프랜차이즈 라홍방 마라탕(대표 장승아)이 신메뉴 ‘마라군만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신메뉴 ‘마라군만두’는 MZ세대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라홍방 마라샹궈 소스에 담백한 돼지고기와 야채로 속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업체 관계자는 “얼얼하게 매운 마라맛 소스를 군만두에 접목해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마라탕과 세트메뉴로 선정될 만큼 신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신메뉴 ..

      S생활2023-05-17

      뉴스 상세보기
    • ㈜GC컴퍼니글로벌, 대만 기업과 공급계약 및 수출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소림마라’의 본사인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기업 ㈜GC컴퍼니글로벌은 지난 13일 ‘Chiun da LTD.’와 공급계약 및 대만 수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C컴퍼니글로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라면 브랜드 ‘팔도’의 기술력과 마라요리 전문 브랜드 ‘소림마라’의 노하우가 담긴 ‘소림마라면’의 대만 시장 공략에 집중할 예정이다.특히 지난해 7월 출시한 ‘팔도 소림마라면’은 마라 특유의 거부감은 줄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대만 기업 ..

      S경제2023-02-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마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마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