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라방 행렬 속 캐릭터 앞세운 ‘롯데홈쇼핑’

      [앵커]TV홈쇼핑 업계가 방송판매 부진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대부분 시청자가 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며 활로를 모색 중인데요.IP사업을 새 먹거리로 낙점한 롯데홈쇼핑은 캐릭터를 앞세워 글로벌 소비자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롯데홈쇼핑이 지적재산권 ‘IP’ 사업을 확대하고, 자체 콘텐츠 강화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사내 벤처로 출발한 캐릭터 ‘벨리곰’은 SNS 팔로워가 160만명에 이르고, 3년 간 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사업성도 확인했습니다.롯데홈쇼핑은 '벨리곰' ..

      산업·IT2023-08-10

      뉴스 상세보기
    • LG 휘센, 180도 뒤집은 고객경험 캠페인 ‘내심. 바람’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다.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들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와 함께 휘센 에어컨..

      산업·IT2023-06-12

      뉴스 상세보기
    •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쇼호스트 데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홈쇼핑은 자체 개발한 가상인간 ‘루시’가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에 이어 오는 31일부터 모바일 생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본격적인 쇼호스트 활동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루시’는 인플루언서 활동부터 자동차 마케터, 홍보모델, 엔터테이너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루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첫 방송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고, 매월 정기 방송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서 ‘루시’ 활동을 ..

      산업·IT2023-01-26

      뉴스 상세보기
    • 포바이포·롯데홈쇼핑 '맞손'…"가상인간 ‘루시’로 라이브커머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비주얼 테크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 (4by4)와 롯데홈쇼핑이 손잡고 버추얼 휴먼 사업 본격화에 나선다.  포바이포는 롯데홈쇼핑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버추얼 휴먼 ‘루시’의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루시’의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9시,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선보인다. 버추얼 휴먼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실제 상품 판매까지 진행하게 된다. 롯데홈쇼핑이 독보적인 유통 인프라를 기반으로 채널, 상품의 소..

      증권2022-12-13

      뉴스 상세보기
    •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롯데호텔 콘텐츠 홍보 모델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홈쇼핑은 롯데호텔과 연계해 가상인간 ‘루시’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호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버추얼 휴먼 마케팅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자체 개발한 가상인간 ‘루시’를 SNS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으로 신차 발표회 자동차마케터 등 국내외 기업 광고모델, 제휴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유명 콘텐츠 제작사의 소속 아티스트 계약 체결을 통한 엔터테이너 활동에 이어 라이브 커머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산업·IT2022-11-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루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루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