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울란바토르에서 K-버거”…몽골에 롯데리아 5호점 오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GRS는 2017년 몽골 현지 기업 유진텍 몽골리아 LLC와 MF 계약 체결 이후 수도 울란바토르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노민플라자’ 내 롯데리아 5호점을 지난 16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몽골에서의 롯데리아 5호점인 노민플라자점은 약 80평 규모의 매장으로 실내•외 총 약 140석의 규모 매장으로 수도 울란바토르 3~4구역에 위치한 매장이다.이번 ‘노민플라자점’ 오픈으로 롯데리아는 수도 울란바토르 내 1호점 아롱고로점, 2호점팅기스점, 3호점 자이슨점, 4호점 보타닉점에 이어..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40살 앞둔 KFC, 가맹사업으로 날개 달까

      [앵커]내년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는 KFC가 가맹 사업 돌입을 발표했습니다. 100% 직영점으로만 사업을 영위해오던 KFC의 경영 전략에 변화가 생기면서 버거 프랜차이즈 지형도에도 새로운 흐름이 관측될지 업계의 시선이 쏠립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지난 1984년 국내 진출 후 줄곧 100% 직영점 체제로만 사업을 운영해오던 KFC가 가맹 사업 진출을 예고했습니다.KFC는 지난 13일, 올 4분기부터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내년 상반기 가맹1호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내년은 KFC가 국내에 진출한 지 ..

      산업·IT2023-10-16

      뉴스 상세보기
    • 롯데리아, 새우버거 신 메뉴 2종 2주간 60만개 판매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하반기 주력 운영하고 있는 ‘2023 대표버거 메뉴 육성’ 캠페인의 2번째 새우버거를 기반으로 한 신 메뉴 2종이 출시 2주간 약 6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새우버거 신 메뉴 2종에 대한 고객 만족 조사를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해당 메뉴를 구매한 고객 대상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3,000여명이 설문에 응답했으며, 메뉴에 대한 재구매 의사에 대한 긍정적 답변율이 두 제품 모두 약 80..

      산업·IT2023-08-31

      뉴스 상세보기
    •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한 신제품 2종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는 199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달성한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부동의 1위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자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

      산업·IT2023-08-04

      뉴스 상세보기
    • 롯데리아, 울릉도‧독도 장병들에게 불고기버거 500개 전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울릉도와 독도 지역의 국군 장병들을 위해 불고기버거 500개와 음료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불고기버거와 음료는 해군118전대, 공군8355부대, 울릉독도경비대, 레이더기지 등 약 500명의 장병들에게 전달됐다. 한편 롯데GRS는 지역 결식 아동들을 위한 기금 모금 및 기부, 고령층 무인 주문 기기 체험 지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writer@sedaily.com 

      산업·IT2023-07-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롯데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롯데리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