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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성·인프라·비규제 삼박자 ‘노형 프레스티지 125’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과거 부동산 흥행 요소는 오직 입지였으나 시대의 변화로 부동산 흥행 요소는 상품성, 생활인프라, 비규제 세 가지로 변화하고 있는 분위기다.    주거공간에 대한 만족도를 느끼는 사람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서비스 등으로 차별화된 상품성이 필수조건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교육·교통·생활·편의·자연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야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게다가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들로 인해 비규제 요소까지 더해져야 비로소..

      부동산2020-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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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통팔달 교통망·원스톱라이프 '노형 프레스티지 125'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보통 어떤 장소를 이야기 할 때 근처 유명한 건물을 말하면서 설명 하곤 한다. 게다가 건물만큼 자주 거론되는 단어가 있는데 바로 ‘거리’다. 뱅뱅사거리, 포스코사거리 등이 예다.    지역이 커지고 상권이 잘 형성되기 위해서는 거리, 즉 도로망이 잘 형성돼야 한다. 도로가 잘 갖춰지면 교통이 편리해지고 교통량이 증가한다. 교통량이 증가된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이 몰린다는 의미이다.   이렇듯 지역 내 최고의 장소, 입지가 되기 위해서는 도로와 거리를 필수로 갖추..

      부동산2020-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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