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해외 직구 플랫폼 ‘엘링크’, 개인화 추천 AI 검색 기능 도입

      해외 직구 플랫폼 ‘엘링크’가 개인화된 추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AI 검색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해당 검색 기능은 고객의 개인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상품 DB의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 관심사, 행동 패턴 등을 고려해 제품을 선별적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만족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특히 상품정보 기반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자동으로 등록하는 ‘카테고리 태깅’과 자연어 처리 기반으로 문장 및 단어 단위의 검..

      S경제2024-03-28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 삼성전자와 ‘로봇 플랫폼’ 만든다…“로봇 대중화 앞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팀 네이버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글로벌 IT전시회 ‘LEAP 2024’에 참가해 팀 네이버가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이를 토대로 글로벌 항해를 이어가고 있는 비즈니스에 대해 소개한다고 5일 밝혔다.    LEAP은 MCIT(사우디아라비아 정보통신기술부)가 주관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최대의 기술 전시회로, 지난해에만 전세계 183개국에서 17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팀 네이버는 메인 전시관인 빅테크관에 구글, 애플, 메타, AWS, MS, IBM 등 글로벌 테크 기업..

      산업·IT2024-03-05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 지난해 영업이익 1조4,888억원…전년比 14.1%↑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네이버는 작년 4분기에 매출액 2조5,370억 원, 영업이익 4,055억 원, 조정 EBITDA 5,800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4분기 연결 매출액은 주요 사업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1.7%, 전분기 대비 3.8% 성장한 2조 5,370억 원을 기록했다. 4분기 조정 EBITDA는 특히 웹툰의 흑자 전환과 Poshmark(포시마크)의 이익 확대로 전년동기 대비 19.2%, 전분기 대비 5.3% 증가하며 역대 최고인 5,800억 원을 기록했다. ..

      산업·IT2024-02-02

      뉴스 상세보기
    • 지난해 신용카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혜택은?...1위 '항공마일리지'

      [서울경제TV=김도하기자] 지난해 신용카드 검색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검색량이 가장 많이 늘어난 혜택군은 '항공마일리지'인 것으로 나타났다.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3년 신용카드 검색 리포트'를 16일 발표했다.이번 리포트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내 '혜택별 검색'에서 각 혜택군이 검색된 횟수를 기반으로 작성됐다.지난해 신용카드 소비자들에게 인기였던 혜택은 '해외여행'과 '프리미엄'이었다. 검색량이 가장 많이 늘어난 혜택군은 '항공마일리지'로, 전년..

      금융2024-01-16

      뉴스 상세보기
    • G마켓, 초개인화 기반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마켓은 상품 검색 시 최저가 제품을 우선 정렬해 보여주는 초개인화 기반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배송비와 고객이 적용 가능한 쿠폰적용가까지 고려해 실질적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다.   G마켓 가격비교는 동일 상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형 판매자들의 제품을 최저가 기준으로 고객에 추천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구매 동선을 개선해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예를 들어, 헤어드라이어를 구매..

      산업·IT2023-07-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검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검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