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네이버·카카오 캐릭터 ‘인플루언서’ 넘본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현실을 초월한 가상세계인 '메타버스' 시대를 맞이해 네이버와 카카오는 캐릭터 지적재작권(IP) 산업을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분야까지 확대하는 모습입니다. 고유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이 강력한 팬덤까지 보유해 '가상 인플루언서'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든 BT21.그 중 멤버 '진'이 만든 알제이(RJ)는 핫도그, 우동 등의 ASMR 먹방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특히 지난 5월 이마트 간편가정식 ..

      산업·IT2021-08-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가상인플루언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가상인플루언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