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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T-아마존, 韓 e커머스 사업 협력 추진

      SK텔레콤이 텔레콤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아마존과 e커머스 사업 혁신을 위해 협력을 추진하고 앞으로 11번가에서 고객들이 아마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번가는 국내 e커머스 시장에서 12년 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SKT와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진보된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11번가와 아마존은 론칭 준비가 되는 대로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밝힐 계획이다.“아마존과의 글로벌 초협력 추진이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아마존과 커머스 영역..

      산업·IT2020-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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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3분기 영업이익 흑자 달성

      번가가 3분기 영업실적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5의 3분기 실적은 매출액 1,357억원,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하며 영업손익의 흑자전환에 성공했다.11 번가는 본격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도입하면서 실시간 방송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서비스는 이마트몰 제휴 이후 실적 증가로 2분기 대비 거래액이 50% 이상 증가했다.

      산업·IT2020-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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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서울시, 대학생 창업가 혁신상품 판매한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11번가가 젊은 창업기업들의 판로 개척에 나선다.11번가는 내달 11일까지 서울시와 함께 대학생 창업가들의 혁신 제품들을 소개하는 ‘캠퍼스타운 페스티벌’ 기획전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11번가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캠퍼스타운 페스티벌’에 참여한 서울 소재 34개 대학교 내 50개 창업팀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고려대학교 ‘로보트리’가 개발한 ‘움직이는 종이로봇 로빗’(학습용 종이 로봇 키트)..

      산업·IT20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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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프렌즈 홈 스마트램프, 추석 앞두고 첫 선 보여

      카카오프렌즈 홈 공식 파트너사 ㈜오렌지쇼크(대표이사 고태윤)가 오는 25일 ‘카카오프렌즈’ 홈 두번째 제품인 ‘스마트 램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홈 스마트램프는 카카오IX에서 출시한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홈 IoT 제품이다. 쏟아지는 달빛을 담은 보울이라는 컨셉으로 상단 부분의 터치 센서나 앱을 통해 조도와 모드를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제품이다.   특히, 이 램프는 루이비통 서피스 램프와 동일한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달빛을 ..

      라이프2020-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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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추석 맞아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 시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11 

      산업·IT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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