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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 위기 상생하자…유통업계, 농수산물 촉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침체로 농어촌이 어려운 상황이 놓였습니다. 농수산물 출하량이 줄어들며 판매처 확보가 시급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건데요. 이에 대형마트와 홈쇼핑, 온라인몰 등 대기업 유통사들이 농수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매출 부진에 빠진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는 방침입니다. 보도에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코로나19로 농수산물 출하량이 줄어들며 농어촌이 어려움에 처하자 유통업계가 각종 판촉행사를 통해 농어촌 지역사회 돕기에 나섰습니다..

      산업·IT2020-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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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카드-11번가, 29일까지 봄맞이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이커머스 업체 11번가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LG전자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LG전자의 인기 가전 및 PC 제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LG전자의 65인치 OLED TV, 5벌 스타일러, 듀얼에어컨, 식기 세척기, 노트북 2020그램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하나카드 고객 전용 쿠폰을 받은 뒤 하나카드로 LG 전자 이벤트..

      금융2020-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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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캐롯손보-11번가, 국내 최초 ‘반품보험’ 출시…“단순변심도 OK”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캐롯손해보험(대표이사 정영호)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업해 ‘반품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반품보험은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변심에 따른 반품비를 보험사가 대신 지급하는 상품이다. 국내에서 캐롯손해보험이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11번가에 입점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11번가가 보유한 구매 및 반품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해 상품 카테고리별로 차별화된 최저 보험료를 산출한다.   반품보험을 통해 판매자는 합리적인 보험료로..

      금융2020-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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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번가, 2019년 연간 영업손익 흑자 달성

      가 2019년 연간 영업손익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의 지난해

      산업·IT2020-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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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장 뜯으면 반품 불가' 신세계에 공정위, "위법…과징금 내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제품 포장을 뜯으면 반품이 불가하다고 스티커를 부착한 신세계에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부당한 청약철회 방해 행위라며 과징금을 부과했다.​5일 공정위는 신세계가 소비자가 제품 포장을 개봉하면 반품이 불가하다고 고지한 것에 대해  "소비자의 청약철회를 방해한 행위"라며 "신세계에 시정명령과 25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정위는 "이번 조치는 온라인시장에서 상품 구매 시 포장을 개봉하더라도 상품가치 하락이 없는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하다..

      산업·IT2020-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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