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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日 화이트리스트 제외...업계에 영향 미미"

      일본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 가운데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사업에는 전혀 지장이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다.2일 LG생활건강은 "최악의 경우 일본의 수출규제 대상이 확대되어 이산화티타늄 분말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하더라도 LG생활건강은 일본, 미국, 중국 등에 현지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선크림 등 화장품의 ..

      산업·IT2019-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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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이익 35% 폭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비 1.0% 증가한 1조5,689억원을, 영업이익은 35.2% 대폭 감소한 1,104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사업 매출이 성장세로 전환하고 해외사업 매출이 증가하면서 전년비 4% 성장한 1조3,931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그러나 국내 마케팅 투자 및 해외 사업 확대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은 40% 감소한 878억원을 기록했다.아모레퍼시픽 해외사업의 2분기 매출은 전년비 7% 늘어난 5,121을 기록했고 영업이익..

      산업·IT2019-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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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2Q 실적 사상 최대... 매출액 1조8,325억원

      LG생활건강이 사상 최대 2분기 실적과 올 시장변동성이 줄어들지 않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화장품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흔들림 없는 성장을 이어갔다"며 "                        료사업이 매출 3,803억원, 영업이익은 475억원으로 전년비 각각 5.0%, 4.0% 증가했으며

      산업·IT2019-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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