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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백화점업계, 秋정기세일 돌입…“짧고 굵게”

      백화점업계가 가을을 맞아 정기세일에 돌입했다. 올해 세일은 예년과 달리 기간을 열흘로 대폭 줄이는 대신 단기간에 여러 행사를 집중해 실시한다. 장기간 세일이 오히려 구매욕구를 떨어뜨리고 단순히 할인만을 앞세워서는 온라인과 경쟁이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기간은 줄였지만 할인 품목 수는 늘렸고 할인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해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여가와 휴식을 찾는 몰링족까지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은 3사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10일간 ‘가을..

      산업·IT2019-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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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석이었는데”…유통가, 명절 특수 없었다

      [앵커]매년 추석은 유통가의 대목이죠. 그런데 올해 추석에는 여러 악재가 겹치며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경기 상황이 좋지 않았는데 추석 바로 직전 주말이 의무휴업일이었고 태풍마저 몰아쳤죠. 여기에 제사 대신 여행을 가거나 외식으로 대체하는 등 명절 자체에 대한 인식도 변화하며 유통가는 그야말로 악재의 연속이었던 건데요. 특히 침체기에 빠진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백화점마저 지난해에 비해 줄어든 실적을 기록하며 유통업계 전반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문다애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올해 추석..

      산업·IT2019-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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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백화점, 과일 선물세트 가격 안정화 나서

      현대백화점이 과일 선물세트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당초 예상보다 사과·배의 대과 물량이 늘어나면서 5년 만의 이른 추석임에도 불구하고, 과일 선물세트 판매 가격을 지난해 추석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특히 일부 과일 선물세트의 경우, 지난해 추석보다 오히려 가격을 낮춰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에 선보인 과일 선물세트의 가격을 지난해 추석 수준으로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일부 과일 선물세트의 품목은 지난해 추석보..

      산업·IT2019-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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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그린푸드, 이탈리아 식문화체험 행사 실시

      현대백화점그룹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탈리 나이트는 현대그린푸드가 3개월마다 진행하는 이탈리아 식문화체험 행사다. 이탈리아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라이브 밴드 공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이탈리 나이트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산업·IT2019-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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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百, 26일부터 ‘추석 선물센트 본판매’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8일간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2019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판매 기간 전국 15개 점포별로 150~200평 규모의 특설매장을 열고, 한우·굴비·청과 등 신선식품과 건강식품·가공식품 등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본판매 기간 명절 대표상품으로 꼽히는 한우 선물세트의 품목수와 물량을 전년대비 각각 30% 늘렸다. 특히 올 추석 역대 최대 규모의 ‘냉장 한우’ 선물세트를 마련한다. 준비 물량은 총 4만2,000세트로 전체 ..

      산업·IT2019-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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