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고, 첫 오프라인 매장서 매출 3억원 달성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온라인 패션플랫폼 하고(HAGO)를 운영하는 하고엘앤에프가 론칭 5년만에 진행한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매출 3억 원을 달성하며 오프라인 시장 진출 가능성을 입증했다. 하고엘에프는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연 가방 PB 브랜드 아보네와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팝업스토어가 오픈 3일 만에 매출 1억3.000만원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기 힘든 오프라인 마켓에&n..

      산업·IT2021-05-26

      뉴스 상세보기
    • 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보네’ 가방 6종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6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인기 쇼호스트 ‘나야’,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작부터 자정 12시까지 3시간 동안 인기 상품인 코카백, 티티백, 이네스..

      산업·IT2020-10-26

      뉴스 상세보기
    • 하고, 매출 4배 급증…코로나도 피했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패션 업계가 부진을 면치 못하는 상황에서 일군 결과라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하고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이상(372%)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대해 하고 측은 "언택트 트렌드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들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펀딩 및 큐레이션 서비스가 매출 증대로 이..

      산업·IT2020-10-08

      뉴스 상세보기
    • 하고, 추석맞이 펀딩 상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가을 의류 및 잡화, 먹거리 등 추석맞이 펀딩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쇼핑과 선물 구입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준비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겨냥해 버킷백과 액세서리 등을 20일까지 30% 할인가 선보인다. ‘펀프롬펀 캐리 체크 쓰리웨이 버킷백’은 가죽끈 2개와 넓은 끈 1개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크로스, 숄더, 백팩 3가지..

      산업·IT2020-09-10

      뉴스 상세보기
    • 플랫폼 하고, 신상 ‘아보네 가띠백’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신진디자이너 백 브랜드 ‘아보네’와 ‘아보네 가띠백(ABONNE Gatti bag)’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고는 ‘아보네 가띠백’을 시작으로 ‘카르미백’, ‘에또백’, ‘마틴백’까지 총 4종류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아보네 가띠백은 산업디자이너 ‘피에로 가티’의 대표 디자인인 빈백 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소가죽으로 제작했으며 가방을 착용했을 때 가운데 부분이 ..

      산업·IT2020-09-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하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하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