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굽네 불금치킨, ‘대한민국광고대상’ TV 영상부문 은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앤푸드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불금치킨’ 광고가 치킨업계 최초로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 영상 부문 3위를 차지하며 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다 수준인 2,800여 편에 달하는 작품들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현업 광고 전문가들이 창의성, 완성도, 브랜드 연관성, 메시지 전달성 등을 기준으로 엄격히 평가하여 18개 부문에서 7..

      산업·IT2022-12-05

      뉴스 상세보기
    • 굽네, 인니서 할랄 인증…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작년 할랄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할랄 제품을 지속 생산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할랄’은 이슬란 율법에 따라 만들어진 식품을 인증하는 제도다. 다이나 스탠다드 리서치가 발간한 '2020·2021 글로벌 이슬람 경제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세계 할랄 푸드 시장 규모는 1조1,700억 달러(한화 약 1,395조 원)로, 2024년까지 연평균 3.5% 성장률을 기록해 1조3,800..

      산업·IT2022-11-22

      뉴스 상세보기
    • 굽네, 패키지·온라인 주문 리뉴얼…“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소비자 편의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패키지 및 공식몰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패키지 디자인은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 굽네만의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을 포함한 바사삭 트리오 ‘콜럼바삭’, ‘바삭트라’, ‘치즈바라’가 패키지에 등장해 시각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종이에 ..

      산업·IT2022-11-07

      뉴스 상세보기
    • “굽네치킨과 남해마늘이 만났다”…지앤푸드 굽네-남해군, 지역상생 '맞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경남 남해군과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식은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이사와 장충남 남해군수 및 양측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해군청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지앤푸드는 마늘 소비 촉진과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 개발 및 판매, 남해군의 관광·문화 자원 전반에 대한 홍보에 협조한다. 남해군은 우수한 마늘을 공급해 ‘보물섬이 키운 남해마늘’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킨다..

      산업·IT2022-10-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앤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앤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