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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오프라인·온라인 입찰 PT 프리젠테이션 발표 핵심

      중요한 기업 이익과 관련된 입찰PT 자료와 프리젠테이션 발표는 전략적인 실행이 필요한 부분이다.    기업 가치를 짧은 시간 내에 심사위원에게 전달하여야 하는 입찰PT 현장에서 전문적이고 세련된 자료와 발표는 입찰PT 수주의 핵심이다. 오늘은 성공적인 건설사 부동산 마케팅 입찰PT 프리젠터 PT자료 및 프리젠테이션 스피치의 핵심을 말하고자 한다.   첫째,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여 온라인 입찰PT에 대비하라.수주 금액이 큰 입찰PT 현장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입찰PT가 증가하고 있다. PT..

      오피니언2020-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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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전문 입찰 프레젠터의 기업 경쟁 입찰PT 수주하는 프리젠테이션 기법 핵심 전략

      프레젠테이션 전문 교육을 10년 넘게 하며 전문 프레젠터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기업 경쟁 입찰PT 수주 전략을 실전에 적용 시켜 왔다. 기업 경쟁 입찰PT는 기업의 이익에 중대한 순간이다. 기업 영업이익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대다수 기업에게 경쟁 입찰PT는 사활이 걸린 일이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기업 경쟁 입찰PT에 입찰률이 높아지고 있다.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입찰PT의 경쟁률이 높아졌고, 차별화된 프리젠테이션 기법 핵심 전략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어떠한 전문성을 가지고 프리젠테이션 기법 역량을 발휘해야 할..

      오피니언2020-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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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⑳] 기업 입찰PT 프리젠터의 공공입찰 PT 수주하는 프리젠테이션 교육 핵심

      필자가 수많은 공공입찰PT 현장에 가서 느낀 점은 PT는 찰나의 순간, 디테일에서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이다. 입찰PT는 긴박함과 경쟁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어야 하는 일이다.    입찰PT에서는 발표자인 프리젠터와 기획자, 기업 CEO, 담당자 모두의 협업이 중요하다. 프리젠터가 발표를 잘 하기 위해서는 이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에서 비롯된 현장감을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요즘 입찰PT 프리젠터와 프리젠테이션 전문가에게 배우는 기업 프리젠테이션 교육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오늘은 기업 입찰PT 프..

      오피니언2020-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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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⑫] 제안PT·입찰PT·경쟁PT 발표에 성공하는 프리젠터의 프리젠테이션 기법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생텍쥐페리-   중요한 제안과 발표에는 성공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은 전략의 부재로 실패를 하게 되는데, 실패를 통해 낙담하기 보다는 이 기회를 살려 프리젠테이션에 성공해야 한다. 제안PT, 입찰PT, 경쟁PT의 목표가 있을 것이다. 그런데 목표가 추상적이나 두루뭉술하다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 내기에 힘이 부족 해 진다. 오늘은 실패의 위기를 살려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입찰 제안 발표를 성공 할 수 있는 프리젠테이션 기법 3..

      오피니언2020-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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