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핫플 만든다”…유통가, 크리스마스 마케팅 ‘후끈’

      [앵커]유통업계가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 수요 공략에 나섰습니다. 특히 백화점이나 호텔은 넓은 공간을 활용해 포토존을 마련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데요. ‘핫플’을 만들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입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호텔 로비 중심에 반짝이는 대형 트리가 눈길을 끕니다.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러 온 고객들이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깁니다./하단/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운영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내년 1월 1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약 2,700평 규모의 플라자 광장을 꾸..

      산업·IT2022-12-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인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인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