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라카, 신제품 흥행에 온라인몰 매출 10배 ‘껑충’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의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국내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공식 온라인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10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선보인 후 11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신장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성과다. 이색 마스크 화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온택트(On-tact)’ 마케팅 활동이..

      산업·IT2020-12-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