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AXA손해보험,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5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이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2..

      금융2021-05-13

      뉴스 상세보기
    • 생애주기별 맞춤 보장하는 ‘올인원 어린이보험’ 상품 눈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지난해 4월 시행된 민식이법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운전자의 부주의에 대한 경종을 울리며 아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에 대한 폭넓은 보호의 필요성을 공론화시켰다. 이에 따라 보험업계도 활동 범위가 점차 넓어지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전방위적인 보호가 가능하도록 보장 내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오고 있다.  여기에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이 다시 학교로 돌아가는 요즘, 자녀의 건강에 대한 부모의 걱정을 덜기 위해 강화된 보장을 선보이는 맞춤형 어린이보험들..

      금융2021-04-08

      뉴스 상세보기
    • AXA손보,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 TV 캠페인 론칭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2021년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신규 광고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일상을 견뎌왔던 고객의 마음을 위로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자신감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고객의 인생 파트너가 되겠다는 악사손보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이번 광고는..

      금융2021-03-04

      뉴스 상세보기
    • AXA손해보험, 전국 8개 어린이 보호시설에 설맞이 성금 전달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민족 대 명절 설을 앞두고 전국의 어린이 보호, 보육시설 등 총 8곳을 선정해 성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성금 전달은 아동학대방지 및 근절을 위한 보호책 마련이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보탬이 되고자 기획됐다. 기부금 마련에는 회사 차원의 지원뿐 아니라 악사손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함께 나누었다.특히, 지난 연말 악사손보의 종로장기보험영업센터 및 과천자동..

      금융2021-02-03

      뉴스 상세보기
    • 건강관리 목표 달성시 보험료 환급 '착한보험' 뜬다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새해를 맞이해 가입자가 건강관리 목표 달성 시 보험료를 할인·환급해주는 이른바 ‘착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가 관심을 끌고 있다.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지난 4일까지 연말, 연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건강 관련 상품의 수요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영양제 등 건강 관련 상품의 수요가 2배(180%) 이상 증가했고, 홈트레이닝 도구(160%) 역시 세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반면, 같은 기간 단골 신년인기상품인 다이어리·노트, 어학공부상품 등..

      금융2021-01-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악사손해보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악사손해보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