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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자인에 올인한 LG벨벳…“고기능보다 스타일”

      [앵커]지난 15일 출시된 ‘LG 벨벳’을 두고 “실물이 예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디자인이 강점인 만큼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늘려야 하는데, 코로나19 탓에 상황이 여의치 않은 게 문제인데요.LG전자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정훈규기자입니다.[기자]LG전자가 온라인 테크 세미나를 열고, 다시 한번 ‘LG 벨벳’의 차별화된 디자인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싱크] 김영호 LG전자 MC디자인연구소 전문위원“그동안의 스마트폰 ..

      산업·IT2020-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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