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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경쟁 나선 롯데, 통합 플랫폼 ‘롯데온’ 출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롯데 유통 계열사 7개 쇼핑몰의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이 출범합니다. 롯데온은 지난 2018년 롯데가 온라인 유통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설한 e커머스 사업부가 이뤄 낸 결과물인데요. 롯데는 롯데온을 통해 2023년까지 온라인 매출 20조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유통업계 1위 롯데가 온라인 유통시장 정복에 나섭니다.롯데쇼핑은 롯데의 7개 유통 계열사 쇼핑몰의 온·오프라인 데이터를 통합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

      산업·IT2020-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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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 뉴리더]②‘롯데유통 새 사령탑’ 강희태 부회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롯데가 새 유통 수장으로 강희태 부회장을 임명했습니다. 유통 부문은 롯데에 있어 화학과 함께 양대 축인 사업인데요. 온라인으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신동빈 회장의 핵심 카드라는 분석입니다. 강 부회장은 ‘롯데 온’을 내세워 온라인 부문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조직 개편을 통해 롯데 유통의 새 성장 물꼬를 튼다는 방침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롯데쇼핑 대표이사로 있던 강희태 사장이 부회장으로 승진해 유통BU장 자리에 올랐습니다. 강 부회장은 롯데쇼핑 대표이사도..

      산업·IT2020-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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