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올 패스'…"역대급 혜택, 뷰티 매출 2배↑"

산업·IT 입력 2024-03-12 16:50:27 안자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온]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온이 이달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올패스’는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제안한다.

롯데온이 지난 달 처음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는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동안 뷰티 브랜드에서 받아볼 수 있었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한 행사였기에 고객과 매출에서 성과가 좋았다. 실제로 행사기간(2/12~21)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으며 고객 수와 객단가도 각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 가량 늘었다.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의 크림 상품은 행사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롯데온은 3월 봄과 신학기를 맞아 뷰티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뷰티 올 패스' 행사는 혜택 및 행사기간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00시와 오후 12시에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으로 최대 12% 할인 쿠폰 증정 및 주요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000점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지난 달보다 4일 늘어난 14일 동안 진행한다. 또 1차와 2차로 나눠 주차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간절기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와 헤어, 바디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18일부터 24일까지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안한다.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하며,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중 뷰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뷰티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처음으로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 달에는 봄 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스킨케어 및 색조 메이크업 등 뷰티 상품 구매하고, 본격적인 봄 맞이 외출 및 나들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