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안전운전에 할인"…KB손해보험, 운전자보험 신상품 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KB손해보험이 새로운 컨셉의 운전자보험 상품인 ‘KB다이렉트 플러스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형사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등을 보장하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고객에게는 보험료를 추가 할인해준다. 우선 ‘변호사선임비용’을 탑재해 타인의 사망이나 중대법규위반 교통사고 발생 시 검찰 기소 이전 경찰조사 단계에서도 보장 가능하며, 특약 가입 시 ‘가족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골절 진단비(치아파절 포함)’ 등 자..

      금융2023-08-17

      뉴스 상세보기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스마트 유병자 간편보험' 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전용 상품 'Smart 유병자 간편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과거에 아팠거나 현재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으로 약을 복용 중이더라도 고지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이 상품은 3가지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질문사항은 △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소견 여부 △ 5년 이내 암, 뇌, 심장질환 진단·입원·수술 여부 △ 5년 이내 질병이나 사고로 ..

      금융2023-07-16

      뉴스 상세보기
    • 삼성화재, 레트로 감성 신규 자동차보험 광고 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광고의 메시지는 '열에 아홉은 언제나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높은 재가입률에서 착안했다. 삼성화재에 따르면 2021년 6월부터 지난해 5월 기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90%에 달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2편 모두 유명 모델이 등장하는 대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선보였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

      금융2023-02-28

      뉴스 상세보기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출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사이버사고 보상보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이 상품은 온라인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개인형 사이버사고 보상보험이다. 사이버범죄가 증가하고 다양한 온라인 상의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이 많이 가입하던 사이버보험을 개인이 가입하여 사이버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보장 내용은 사이버 금융범죄 피해보장, 인터넷 직거래/쇼핑몰 사기피해 보상, 온라인 활동 중 배상책임 및 법률비용이다. 담보별로 각 200만원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

      금융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보험 가입 과정을 체험하면 3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상품권 2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이벤트 진행 기간은 내년 1월 4일까지이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소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한 뒤, 리뷰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월납보험료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

      금융2022-12-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다이렉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다이렉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