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스마트 유병자 간편보험' 출시

금융 입력 2023-07-16 16:26:04 김미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삼성화재는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전용 상품 'Smart 유병자 간편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과거에 아팠거나 현재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으로 약을 복용 중이더라도 고지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3가지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질문사항은 △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소견 여부 △ 5년 이내 암, 뇌, 심장질환 진단·입원·수술 여부 △ 5년 이내 질병이나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다.  


Smart 유병자 간편보험은 상해·질병으로 인한 입·통원 수술비와 암· 뇌·심장질환 등 주요 질병 진단비를 보장한다. 또한 대상포진, 독감 등 다빈도 질환에 대한 진단비와 특정 검사 지원비, 치료비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납입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만 15세부터 9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만성질환 고객을 위한 저렴한 다이렉트 맞춤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