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모님에게 효도 선물로 드리고 싶은 가수 콘서트는 임영웅 공연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 어버이날편'을 8일 발표했다.   지난 4월 한 달간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입주민 중 25~59세 2,212명에게 온라인 서베이 방식으로 부모님에게 효도 선물로 드리고 싶은 가수 콘서트를..

      부동산2024-05-08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은 부모님’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blip)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파트 입주민 참여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인 ‘내생애 최초의 아이돌’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했던 최초의 아이돌 스타는 부모님이었다는 점을 떠올리고, 엘리베이터TV를 매개체로 가족의 소중함을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

      산업·IT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해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가 1,000만 명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포커스미디어는 이를 기념해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시청자 1,000만 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Digital Out Of Home) 플랫..

      산업·IT2024-04-05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캥거루족 68%, 결혼 전까지 독립 계획 없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 캥거루족편'을 14일 발표했다.    지난해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단지 입주민 중 부모님과 함께 사는 25~39세 196명에게 독립 계획을 물어본 결과, 10명 중 7명이 △결혼 전까지는 독립 계획이 없다'(68%)고 답했다. △1년 후 독립 계획은 24% △1년 내 독립 계획은 4%였다. △결혼 후에도..

      산업·IT2024-03-14

      뉴스 상세보기
    • 포커스미디어, 뭄뭄실내화 7만 켤레 판매 돌파…‘입주민 컬러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국내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의 누적 판매 7만 켤레 돌파를 기념해 아파트 입주민 투표로 신제품 색상을 결정한 '뭄뭄실내화 입주민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무음무음'의 줄임말인 뭄뭄실내화는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에 따라 아파트 입주민의 큰 고민인 층간소음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인앤아웃코퍼레이션과 함께 개발해 출시했다. 반도체 공정용 충격·진..

      산업·IT2024-03-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엘리베이터TV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엘리베이터TV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